미국 버지니아 중고차, 신차 구매 전문 - 한국자동차


9909 Main Street, Fairfax, VA 22031
TEL: (703)352-8949



IMG_3641.JPG IMG_3902.JPG

 저의 처음과 마찬가지로 지금 이순간에 저와 같은 생각과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사일로 2015년 9월말에 1년 반정도의 단 기간 파견을 나오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미국 도착 후 정착하기 위해 사전 조사를 하던 중 한국자동차 사이트를 우연히 알게 되었습니다. 

정착을 위해 가장 중요한 주거 문제와 차가 없으면 살 수 없다(?)다는 미국에서의 생활을 위해 차는 선택이 아닌 필수였기에, 또한 착한 가격에 좋은 차를 만났으면 하는 기대감 때문에 인터넷 상에서 틈만 나면 클릭을 해 댔습니다^^

미국 도착 후 한국자동차에서 차량을 고르기로 마음을 먹었고, 사진으로 뵌 사장님의 서글 서글한 인상이 더 큰 끌림을 가지게 해 줬던 것 같습니다.

첫 방문 시, 저의 자금 사정을 고려하여 여러가지 대안을 제시를 해 주셨고, 시간이 많이 없었던 관계로 기꺼이 주말에 귀한 시간을 내 주셔서 매니저님과 함께 시승도 했습니다. 시승하는 동안 이곳이 생소한 제게 많은 도움 얘기도 주셨구요. 감사했습니다.

차량은 애들과 놀러 다닐때 
좋다고 ​
이구 동성으로 추천해 줬던 혼다 오딧세이를 선택했고, 선택 결과에 대해서 후회없이 지금껏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미국에서의 생활과 시스템에 익숙치 않고, 영어가 짧아 적잖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었지만, 차량 선택에서 부터 모든 프로세싱 그리고 저렴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셔서 전혀 어려움 없이 모든 과정을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최 매니저님의 배려 덕분에 공항에 렌터카 반납 시, 픽없까지 해 주셔서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또 한가지 매력적인 것은 귀국 시, 한국자동차를 통해 차량을 처리하고 귀국 전날까지도 차를 탈 수 있다는 사실.. 사장님의 배려에 최소한 차에 대해서 만큼은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차량을 구입하고 나서도 주변 분들이 차량을 보시겠다하면 주저없이 한국자동차를 추천했습니다. 그 만큼 믿음이 가고 마음이 편한 서비스를 받았고, 지금도 받고 있으니까요. 평상시도 가끔 이런 저런 일들로 (주로 도움을 받아야 하는 일들) 연락을 드리고, 사장님께서는 싫다 하지 않으시고 챙겨주시는 것에 항상 고마움을 느낍니다.

항상 처음과 같이 한결한 마음으로 언제나 따뜻하게 대해주시는 사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사업이 번창하기를 바랍니다.
Views :
4622
Registered Date :
2016.04.13
17:54:07
List of Articles


© Copyright 2013 Hankook Motors. All Rights Reserved